세사리빙 F/W신제품 '댄디'. 웰크론 제공.
[파이낸셜뉴스] 웰크론의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와 세사리빙은 올 F/W(가을·겨울)시즌 침구 신제품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정해인이 참여한 화보를 11일 공개했다.
올 하반기 세사와 세사리빙은 간결한 패턴 디자인을 통해 '정서적 안정감'과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라는 두 가지 가치를 두루 만족하는 침구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건강과 휴식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웰크론 고유의 알러지케어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를 확대 적용해 99.9% 항균 기능성 침구 등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했다. 간절기 차렵이불은 물론, 보온성이 우수한 '포그니' 원단을 사용한 겨울 맞춤 이불도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이 참여한 2022 F/W 시즌 화보도 공개했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된 화보집에서는 기능성 침구와 함께하고 있는 정해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세사리빙의 F/W시즌 대표제품은 모던 라인의 '댄디'와 '굿나잇'이다. 두 제품은 앞서 진행된 브랜드 내부 평가에서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주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하반기 대표제품으로 선정됐다. 베이지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댄디'는 톤을 낮춘 단색 패턴에 간결한 디자인을 더해 도시적인 감성을 강조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신제품 '굿나잇'은 원단의 질감을 세밀하게 표현했다. 심플한 컬러 배합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도 고급스러운 캘리그래피 자수를 더했다.
웰크론 신정재 사장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을 토대로 올 하반기에도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휴식과 숙면을 돕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기능성 침구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사리빙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대리점을 통해 기능성 침구세트(이불커버·베개커버·패드) 6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실크터치 이불솜이 증정된다. 간절기 및 동절기용 구스차렵이불도 50% 특별 할인 판매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