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불스원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기념하는 '엔진코팅제 골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자동차 용품 업계 최초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가 된 불스원은 토트넘 홋스퍼 소속 선수와 공식 엠블럼을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불스원이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서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불스원은 토트넘 홋스퍼가 주말 경기(월요일 새벽 경기 포함)에서 승리할 경우, 다음 주 월요일 하루(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동안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엔진코팅제 골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엠블럼이 각인된 캠핑용 랜턴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하여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지난 6일 리그 개막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거둔 토트넘 홋스퍼는 앞으로 8월 한 달간 15일, 20일, 29일 총 3번의 경기를 진행하며, 9월에도 토트넘 홋스퍼 승리 기념 할인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불스원 관계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개막에 맞춰,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함께 응원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는 세계 특허 물질인 '유기 몰리브덴'이 첨가돼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엔진의 마찰 및 마모로부터 엔진 내벽을 보호하는 필수 차량 관리 아이템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