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다양한 이너 뷰티 상품을 모아 ‘뉴트리 에버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는 ‘뉴트리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을 비롯해 뉴트리 대표 상품들과 SK스토아만의 다양한 혜택을 모아 ‘뉴트리 에버 축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TV방송,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스토아온, 온라인몰 기획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열린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콜라겐 등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SK스토아 쇼핑라이브에서는 피부 보습 및 자외선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 2개월분+10포’과 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마스터바이옴 지노마스터 3개월분+지노마스터 착 15일분’ 등 상품을 판매한다.
여기에 ‘뉴트리 에버 축제’ 특집 방송을 확대 편성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0~21일 이틀 간 5회 진행되는 ‘뉴트리 에버 축제’ 방송을 통해서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 12개월분+20포’ 등 상품을 판매한다.
SK스토아 쇼핑라이브와 TV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 적립금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워커힐 상품권과 르크루제 티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SK스토아 온라인몰을 통해서는 ‘뉴트리 에버 축제’ 기획전 코너를 마련해 행사 기간 내내 △에버 콜라겐 트리플비타 4주분 △다이어트 판도라 라인캐처 8주분 △이츠코어 더블코어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25% 할인가로 구성됐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뉴트리 에버 축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대표적인 이너 뷰티 기업 뉴트리와의 유기적인 협업과 SK스토아만의 멀티 채널을 활용해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K스토아만 선보일 수 있는 상품들을 마련해 ‘건강기능식품 맛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