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우주패스’ 신규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드로우(응모 후 당첨)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호텔 6곳인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서울 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등으로 엄선했다. 이 중 원하는 곳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지난달 28일 이후 우주패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6일 오전 11시다.
또 11번가는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StockX)와 협업해 한정판 스니커즈에 드로우 할 수 있는 ‘쇼킹드로우 100원 딜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자정에 한정판 스니커즈 2종 드로우가 오픈되며 1종은 11번가 모든 고객 대상, 1종은 ‘우주패스’ 가입고객 대상이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라면 2종 모두에 응모할 수 있다. 지난 8일 이벤트 오픈 이후 누적 약 170만의 고객들이 유입되는 등 스니커즈 마니아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주요 품목으로는 미국 힙합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캇과 일본의 유명 디자이너 후지와라 히로시 그리고 에어조던이 협업한 ‘조던1 X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나이키와 지드래곤이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 2.0’, ’조던1 레트로 로우 OG SP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뉴발란스 992’ 등이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