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22년 FW 프레피 컨셉 룩북 공개. 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2022년 FW(가을·겨울)시즌을 맞아 프레피 콘셉트의 룩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미쏘는 이번 룩북에서 최근 레트로 열풍을 타고 유행하기 시작한 프레피 스타일을 미쏘 본연의 브랜드 가치로 재해석해 다양한 스타일로 녹여냈다. 특히, 미쏘 대표 상품인 ‘쏘미쏘재킷’을 활용해 단정한 프레피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쏘미쏘재킷’은 미쏘가 브랜드 론칭 이후 12년간 한국인의 체형을 연구한 노하우와 재킷 디자인 역량을 총 집약해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쏘미쏘 테일러드 3버튼 크롭재킷’은 올해 상반기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핏과 길이감을 분석해 제작했다.
미쏘는 개강시즌을 맞아 프레피 콘셉트의 룩북 공개와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인 미쏘닷컴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출시한 신상 라인업은 개강 시즌을 맞아 학생들은 물론이고 2030 여성들이 데일리웨어로 코디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하며, “고객 조사를 통해 미쏘 고객이 가장 원하는 기장과 핏을 연구해 선보인 만큼 올 가을 새로운 출발을 미쏘의 화사한 신상 재킷과 함께 하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