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앳 홈 추석 맞이 신메뉴(왼쪽)와 추석 맞이 증정품 모둠 떡. 아펠가모 제공.
[파이낸셜뉴스] 국내 웨딩 1위 기업 아펠가모가 운영하는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이 추석을 맞이해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펠가모 앳 홈'은 웨딩브랜드 아펠가모에서 론칭한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가정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추석 맞이 신메뉴 4종은 탱탱한 새우를 고소한 견과류 및 신선한 야채와 함께 궁보소스로 조리한 '궁보새우', 돼지 목살부위를 된장을 베이스로 한 맥적 소스에 재워 구운 후 버섯과 마늘, 꽈리고추를 곁들인 '맥적구이, 국내산 더덕을 직접 만든 매콤달콤한 소스로 부드럽게 양념한 더덕구이와 수제 떡갈비를 함께 담아낸 '더덕 & 떡갈비 구이', 특별하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황태강정' 등 명절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음식들로 구성됐다.
추석 한정 신메뉴 4종은 오는 9월 2일까지만 판매하며, 9월 7일에서 10일 사이에 배송을 받는 고객에 한해서만 주문할 수 있다.
이 기간 내에 배송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송편, 경단 등 5종의 다채로운 떡이 담긴 모둠 떡 1팩이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아펠가모는 잠실, 반포, 광화문, 선릉, 공덕에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웨딩 업계 리더로서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해오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인 아펠가모 앳 홈을 론칭하고,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브라이덜 스파 트리츠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헬스 시장에도 도전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