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피부 리프팅 특허 기술로 뷰티 기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온메디텍의 듀얼소닉과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온메디텍은 국내 최초로 하이푸(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홈뷰티 리프팅 기기 ‘듀얼소닉’을 개발한 회사다. 전문 피부 관리 기관에서 사용되는 대형 리프팅 기기를 소형화한 것이 핵심 기술력으로, 진피층과 근막층에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조사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 방법이 간단하고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 미국, 유럽, 중국 등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지온메디텍은 지난해 6월 CJ온스타일을 통해 홈쇼핑 렌탈 방송을 시작하면서 방송 3회 만에 주문금액 83억원을 달성하는 진기록을 세운 바 있다. 200만 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뷰티 기기인데도 불구하고 방송 초기부터 높은 성과를 기록한 것이다. 이후 1년여의 기간 동안 약 200회 이상의 방송을 진행하며 제품 인지도를 구축한 결과, 누적 매출 4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홈쇼핑 뷰티를 대표하는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듀얼소닉은 오는 30일에 진행되는 생방송을 시작으로 시작으로 9월 2일, 9월 5일 방송에서 ‘페이스·아이 완벽 더블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굴 전용 카트리지에 기본 내장된 6000샷에 추가 6000샷, 눈가 전용 카트리지 기본 내장된 6만 샷에 6만 샷이 추가되는 특별 혜택이다.
이 혜택은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방송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 9월 2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생방송 중 제품 구매 시 샤넬 클러치, 현금 지급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운영될 계획이다.
지온메디텍 관계자는 “CJ온스타일과 함께 1년 이상 꾸준히 방송을 진행하며 아직 낯설 수 있는 하이푸 리프팅 기기에 대한 고객 신뢰를 구축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CJ온스타일과 지속 협업하며 프리미엄 뷰티 기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