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학습콘텐츠 시장 확대' 에프앤이노에듀-소프트커뮤니케이션즈 MOU

'학습콘텐츠 시장 확대' 에프앤이노에듀-소프트커뮤니케이션즈 MOU
에프앤이노에듀와 소프트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들이 학습콘텐츠 시장 확대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전문기업 에프앤이노에듀는 지난 19일 (주)에프앤이노에듀 본사에서 콘텐츠·영상제작 전문기업 ㈜소프트커뮤니케이션즈와 '학습콘텐츠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주)소프트커뮤니케이션즈는 시장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속한 콘텐츠 기획과 개발 업무를 담당하고, (주)에프앤이노에듀는 첨단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 교육관리시스템(Learning Management System·LMS) 서비스 환경 구축 및 운영, 콘텐츠 개발을 포함하는 온·오프라인 복합 교육서비스 제공에 대한 협력 등 제반 사항에 대한 지원을 하게 된다.

양사는 온·오프라인 콘텐츠 서비스 전문기업과 온라인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의 전략적 업무협약으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생명주기가 짧은 온라인 학습콘텐츠 시장의 고객 요구를 빠르게 대응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에프앤이노에듀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공기관, 기업, 대학 등 다양한 수요자들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됨으로써 획일화된 온라인 학습콘텐츠 시장에 다양한 콘텐츠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며 "온라인 콘텐츠 사업 전반에 걸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