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신세계프라퍼티 "추석 연휴 스타필드로 놀러오세요"...다양한 행사 진행

신세계프라퍼티 "추석 연휴 스타필드로 놀러오세요"...다양한 행사 진행

신세계프라퍼티 "추석 연휴 스타필드로 놀러오세요"...다양한 행사 진행

[파이낸셜뉴스] 스타필드가 거리두기 해제 후 3년만에 맞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은 오는 12일까지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과 함께 '2022 한복문화주간' 사전행사를 진행한다. 무형문화재 제89호 침선장 이수자인 김인자 장인이 지은 전통한복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전통한복 명장과 피규어 아티스트가 협업한 한복 피규어도 최초로 전시되며, 한가위 전통놀이 체험, 무형문화재 화혜장(전통 가죽신을 만드는 장인) 이수자와 함께하는 전통꽃신 만들기, 아메바컬쳐 소속 작가들이 스케치한 민화 엽서 색칠하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된다. 설 자리가 좁아진 한복 디자이너들의 판로 개척을 위해 뜨란, 모던가호 등 총 6개 한복 브랜드가 참여하는 '찾아가는 한복 상점'도 마련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스타필드 가을여행'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한국관광공사의 여행 친구 캐릭터 '오딩이'를 10m의 자이언트 크기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을 여행지를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캠핑존, 생생한 소리로 여행 심리를 자극하는 청음존도 운영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4일까지 야외광장에서 맑고 청명한 가을밤을 즐길 수 있는 '별이야(夜) 페스티벌'을 준비, 특별한 추억을 전하는 동시에 지난 3년간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은 푸드트럭 상인들의 판로도 지원한다.

다양한 공연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안성은 10일 오후 6시에 바우덕이 남사당패 공연을, 11일 오후 2시와 5시에 퓨전국악 공연을, 12일 오후 2시, 5시에 금관악기 5중주 공연을 선보인다. 키즈 공연도 스타필드 안성과 코엑스몰,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위례에서 진행된다. '덩더꿍 청구리전' '호랑이 꽃길' 등 전래동화와 민담을 각색한 국악 마당극, 뮤지컬 등으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스타필드의 대형 미디어타워(하남, 고양, 안성)를 통해 새로운 계절의 설렘은 담은 특별한 AR필터도 선보인다. '스타필드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가을 여행'이 주제다.
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음료 또는 아이스크림 이용권을 증정한다.

전 점포 총 150여 개 브랜드가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몰리스펫샵,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에서는 12일까지 인기제품 특가 판매 등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