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현빈 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2000만개 판매 돌파

9년 연속 소비자 만족 1위 제품

'현빈 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2000만개 판매 돌파
닥터포헤어는 대표 라인업 폴리젠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2000만개 돌파 기록을 갱신했다고 5일 밝혔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수년간 오직 두피와 헤어만을 연구하며 축적한 데이터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제품력 제공은 물론, 타협하지 않는 효과를 꾸준히 입증했기에 가능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올리브영 샴푸 1위 및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뷰티(샴푸) 부문 1위를 차지한 폴리젠 샴푸는 '현빈 샴푸'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닥터포헤어는 폴리젠 샴푸의 이번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공식몰을 통해 폴리젠 라인업 4종을 최대 58%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폴리젠 오리지널'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샴푸는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인 비오틴, 세라마이드 추출물이 포함됐으며 뿌리 볼륨 개선 효과를 낸다.

지난 4월에 출시한 '폴리젠 바이오-3 샴푸'도 이번 프로모션 대상으로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은 P&K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사용 후 모발 빠짐이 약 91.4%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 비듬 및 각질 관리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는 쿨링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사용감과 함께 보습 효과도 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 신뢰 덕분에 폴리젠 샴푸가 2000만개라는 판매고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능성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