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밀레, 식기세척기 G 7114 신제품 3종 출시

밀레, 식기세척기 G 7114 신제품 3종 출시
밀레 G 7114 식기세척기.
[파이낸셜뉴스] 밀레코리아가 식기세척기 신제품 'G 7114' 3종을 새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 'G 7000' 시리즈는 전 세계 최초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밀레는 기존 G 7000에 신제품 3종 라인업을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자유롭게 설치 가능한 프리스탠딩 모델 2종과 빌트인 모델 1종으로 구성된다.

밀레 G 7114 식기세척기는 '오토도스' 기능을 사용해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센서가 식기 오염도를 감지해 식기의 오염이 심한 경우 더 많은 양의 세제를, 약하게 오염된 경우에는 더 적은 양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준다. 오토도스 전용으로 특수 설계된 분말 과립 세제 '파워디스크'는 회전을 통해 기기 내 세제를 고루 분포시켜 보다 깔끔한 세척을 돕는다.

G 7114 식기세척기는 퀵파워워시, 오토센서세척, 섬세세척 등 총 8개의 세척 프로그램이 탑재돼 식기의 종류, 양, 그리고 오염도에 맞는 다양한 세척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강력세척 이용 시에는 강력한 수압과 높은 온도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한 박테리아를 99.99% 제거한다. 섬세세척 시에는 수압과 온도를 낮춰 고급 식기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여기에 상단, 중단, 하단에 탑재된 회전 날개형의 물 분사기가 강력한 물살로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전달해 식기를 더욱 깨끗하게 헹궈준다.

한국식 식기에 최적화된 '아시아 엑스트라 컴포트 바스켓'도 적용해 밥공기와 국그릇 같은 오목한 식기들의 내부까지 깨끗하게 씻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상단 바스켓의 접이식 보울 선반을 활용하면 속이 깊은 식기들을 안전하게 배치할 수 있고 필요 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추가 공간 확보에 유용하다.
맨 상단에 위치한 '3D 멀티플렉스 트레이'에는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젓가락 홀더가 추가돼 한국식 수저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가전 및 식기세척기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신제품 G 7114 식기세척기를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며 "전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분석해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 기능은 물론 다양한 맞춤형 세척 프로그램과 뛰어난 건조 성능까지 자랑하는 G 7114 식기세척기로 밀레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식기세척 솔루션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G 7114' 식기세척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