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신제품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사진)' 4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는 마카롱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심플한 원형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상을 적용했다. 자동차 에어컨 및 히터 통풍구에 클립으로 꽂아 사용할 수 있어 컵홀더나 대시보드 거치형 방향제에 비해 차량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운전자가 취향에 따라 차량 실내 향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4종을 구비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통풍구에서 흘러나오는 바람에 고급스럽고 풍성한 향기가 더해져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향료가 담긴 멤브레인은 최대 45일간 향기가 지속되며, 이후에는 리필형 멤브레인만 교체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 본품에 동일한 향의 멤브레인 리필 1개입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기획팩을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 4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각종 오픈마켓,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는 지난해 선바이저에 클립처럼 꽂아 사용하는 마카롱스타일 선바이저 방향제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통풍구 방향제까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타입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