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LF몰은 인기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 더 리빙쇼'를 론칭하고, 오는 19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더 리빙쇼는 LF몰이 자체 기획 콘텐츠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4탄으로, 유명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 프리미엄 리빙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LF몰은 프리미엄 리빙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리빙관을 강화하는 전략에 맞춰, 명품 쇼호스트 유난희와 손잡고 고감도의 리빙 아이템을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더 리빙쇼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됐으며, 12월까지 매월 1회씩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 생방송 된다.
1세대 스타 쇼호스트로 알려진 유난희는 과장된 멘트보다는 팩트와 정보를 중시하고, 많이 팔기보다 신중하게 사기를 권하는 특유의 진행 철학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평판과 신뢰도를 쌓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유난희 쇼호스트는 직접 선별한 제품과 사용 꿀팁을 소개하고, 리빙 아이템에 대한 취향을 주제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오전 11시 방송되는 1회에서는 프리미엄 식기 제품을 소개한다.
메종 에르메스 모자이크 컬렉션의 스몰 플레이트 세트와 미들 플레이트 세트를 구성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처음 소개하는 리플렉션 코펜하겐의 오필리아 티라이트 홀더와 데코레이션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당일 LF몰 앱 내 TV쇼핑 탭 또는 홈 화면에서 팝업으로 생성되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