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직무능력 향상 교육 등 직원과 함께 성장 [2022 이달의 우수 중소기업]

fn·잡코리아 공동기획
(10) 디케이비엠시

직무능력 향상 교육 등 직원과 함께 성장 [2022 이달의 우수 중소기업]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디케이비엠시 사무실. 잡코리아 제공
디케이비엠시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 비즈니스와 IT를 융합,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0년 설립돼 설립 13년차인 디케이비엠시는 오랜 기간 축적된 개발 경험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임직원 230여명 중 90% 이상이 IT 개발 전문 인력이다. 국내 최초 세일즈포스 골드 카운슬링 파트너 자격 취득, 세일즈포스 공식 리셀러 자격을 취득했으며 지난 해 연 매출 176억원을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디케이비엠시의 세일즈포스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 고객 관계 관리 플랫폼으로 판매, 서비스,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부문을 통합해 제공한다. 또 직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돕는 BI 분석 플랫폼 태블로 솔루션, 다양한 IT 인프라 환경에서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설계를 구축하는 전문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케이비엠시는 직원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탄력근무제를 통해 오전 8시부터 10시 사이 출근 시간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자격증 취득을 위한 지원 및 장기근속자 포상 등을 지원한다.

디케이비엠시 인사 담당자는 "신입 채용 시 업무에 대한 준비, 비전, 대처 방법 등을 살펴보며 지원한 회사에 대한 지식과 함께 경제, 사회, 문화에 대한 기초 지식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한다"며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보다 설렘을 가지고 성취를 이루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