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객실에 머물며 호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즐기는 ‘호콕족’ 위한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마련
- 키즈 엔터테인먼트부터 ‘펫프렌들리’ 서비스, VR 콘텐츠 및 와인 제공 이벤트까지 즐길거리 풍성
[파이낸셜뉴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선호하는 ‘호콕족’이 각자의 유형에 맞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앤 칠(Stay & Chill)’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야외가 아닌 실내 액티비티를 즐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아이들과 소중한 여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캉스’ 상품부터 반려견과의 오붓한 ‘펫캉스’, 친구들과의 ‘펀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키즈 호콕족’을 위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객실 내 인디언 텐트가 설치돼 아이들이 캠핑놀이 또는 역할놀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두 대의 VR 기기로 키즈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어린이용 버블 클렌저도 증정해 실내 액티비티를 마음껏 누린 후 풍성한 거품을 활용한 목욕놀이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코오롱호텔은 보다 특별한 ‘키캉스’를 선사하기 위해 ‘리틀 챔피언’ 키즈룸도 운영한다. 더블 침대 2개와 실내 놀이터를 연상케 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놀이시설, 어린이 욕실용품 등이 마련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해당 키즈룸은 코오롱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프리미엄 힐링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는 ‘호콕’ 고객을 위해 프라이빗 인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밀키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편집숍 ‘탐앤드폴’의 반려견 전용 제품이 비치된 ‘개편한방’ 1박과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2인용 밀푀유 나베 밀키트를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고객과 반려견 모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친구들과 함께 인룸 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부산의 씨사이드 레지던스형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해운대를 바라보며 다채로운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브룸 브룸(Vroom Vroom)’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가상현실 체험부터 넷플릭스, 유튜브 콘텐츠까지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VR 기기를 제공해 친구들과 색다른 ‘펀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는 ‘테라스 스위트’ 및 ‘루프탑 스위트’ 객실 고객들에게 올 연말까지 인스타그래머블한 풀파티 연출할 수 있는 배스밤과 ‘돈 산티아고(DON SANTIAGO)’ 레드 와인 한 병을 제공한다.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즐기며 색다른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은 물론, 전 객실 넷플릭스 서비스가 도입돼 파티 후 인기 OTT 콘텐츠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호텔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호콕족’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인룸 콘텐츠를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