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이파크몰, '더 드림 리빙페어'...최대 60% 할인

아이파크몰, '더 드림 리빙페어'...최대 60% 할인

[파이낸셜뉴스]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더 드림 리빙페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빙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최근 침체된 가구 시장의 활성화 및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시몬스에서 특가한정 품목을 30% 할인 판매 하며, 독일 가죽소파 브랜드 무스터링 전 제품 최대 20% 할인, 자코모 소파·스툴 세트를 10% 할인한다. 침구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로라애슐리에서 카페트, 담요 및 차렵 이불 등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썰타침대의 신제품과 아이파크몰에서 단독 판매 중인 메트리스 상품을 최대 26% 할인하며, 소파 브랜드 다우닝의 특가 제품 2종과 올가죽 소파 5종이 최대 16%,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키즈 가구존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 피노키오에서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프타임 전 제품 20%, 컴프프로 슈퍼 심플라인 및 울트라 데스크를 최대 1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가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분들께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더 드림 리빙 페어’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