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라이온코리아, 질병관리청과 '올바른 손 씻기'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질병관리청과 '올바른 손 씻기' 캠페인

[파이낸셜뉴스] 라이온코리아는 질병관리청과 함께 대국민 손 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개인위생관리의 기본 수칙인 손 씻기를 습관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질병관리청과 '아이! 깨끗해'가 함께하는 캠페인은 손 씻기의 순기능과 효과적인 세정법을 알리는 데에 주력한다. 지난 8월 질병관리청이 발표한 올바른 손 씻기 슬로건 ‘손을 비비삼(손을 비누로 비벼요 30초 이상)’ 메시지를 활용해 일상에서 수시로,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세정을 실천할 것을 권장하는 내용으로, ‘올바른 손씻기 6단계’를 준수하게 하는 것이 골자다.

라이온코리아는 핸드워시 대표 브랜드 ‘아이! 깨끗해’를 통해 대국민 캠페인 홍보에 힘을 보탠다. △레몬향 △복숭아향 △순(파우더)향 △청포도향 △블루밍 퍼플 등 인기 제품 5종에 캠페인 스티커를 부착하는 한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공식몰 ‘라이온코리아몰’ 등에 관련 콘텐츠를 반영하는 형태로 올바른 손 씻기를 권장할 계획이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위생용품 제조기업으로서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는 질병관리청의 공익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기쁘고 뿌듯한 마음"이라며 "아이! 깨끗해 손 세정제로 올바른 손 씻기를 실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이온코리아, 질병관리청과 '올바른 손 씻기' 캠페인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