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10월 24일에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진행된 방송에서 당초 목표의 150% 초과달성함에 따라 추가 방송을 긴급 편성키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SS시즌 GS홈쇼핑 1등패치로 누적판매 300만장을 돌파하며 각광을 받았던 에이바자르가 기미패치에 이어 기존 브랜드 주력제품인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이하 ‘리프팅팩’) 제품을 방송인 조혜련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신세계홈쇼핑에 런칭했다.
‘에이바자르 퍼펙트 V 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이하 ‘에이바자르 리프팅팩’)’는 2017년도 런칭 이후 누적 2800만장을 판매한 에이바자르 주력제품이다. ‘에이바자르 리프팅팩’은 ‘하악피부, 입가 끝부위, 볼 부위, 이중턱 부위, 처진입꼬리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얼굴에 싸매는 방식의 공산품인 리프팅밴드와는 달리,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특수원단에 피부온도 감응형 기능성 하이도로겔 제조 특허기술이 적용된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이중턱, 하악피부 등 고민부위를 밀착하여 감싸잡아주는 귀걸이형 마스크팩으로 일반적인 리프팅 마스크팩에 비해 에센스의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박준규 대표는 “에이바자르 리프팅팩은 올리브영, 면세점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충분히 검증된 제품이다.
홈쇼핑 채널의 주요고객인 40~60대 여성층의 코어니즈인 ‘리프팅’, ‘탄력’에 겨냥된 맞춤형 제품으로 좋은 성과가 있었던 것 같다”라고 평가했다.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은 추가 편성으로 실적을 고려, 채널확장을 추진해 리프팅팩 제품의 홈쇼핑채널 안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관계자는 “2차 연속 준비물량 완판 기록에 힘입어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3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홈쇼핑 고객들의 핵심 니즈와 그 고민에 대한 조혜련 님의 고객공감 스토리를 고려했을 때 완판 기록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