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이낸셜뉴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해 국내 메리어트 계열 11개 호텔의 80여개 식음 상품을 판매한다.
8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이번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11개 호텔들은 뷔페 식사권에서부터, 중식, 스테이크 등부터 디저트류까지 다양한 식음 상품을 선보인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 케익을 비롯해 슈톨렌, 부쉬드노엘 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에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며,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이용권 및 스테이크 메뉴부터 케이크 6종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쉐라톤 그랜드인천은 구독 서비스에 익숙한 젊은층들을 타깃으로 중식당 유에에서 삼선짬뽕 10회 구독권 및 쉐라톤 케이크 10회 구독권을 선보인다. 전체 호텔은 정상가대비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향후 더 많은 호텔에서 다양한 상품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한 호텔은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포포인츠 바이쉐라톤 서울 강남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까지 총 11개 호텔이다. 각 호텔별 상세 상품 목록 및 가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을 검색해 호텔별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담당 남기덕 대표는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메리어트 호텔들을 소개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 며 “코로나 이후 안전과 위생이 더욱 중요시되는 현상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의 값진 한끼를 위해 아낌 없이 투자하는 고객들의 호텔 방문이 부쩍 늘어난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가족 및 지인들과 즐거운 모임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