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더존비즈온 회계 솔루션으로 4대 법정의무교육 끝낸다

더존 핵심 솔루션에 교육 콘텐츠 연동

더존비즈온 회계 솔루션으로 4대 법정의무교육 끝낸다


[파이낸셜뉴스] ㈜더존비즈온은 4대 법정의무교육을 더존 핵심 솔루션으로 '법정의무교육 서비스'를 관리하고 수강할 수 있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회계, 연말정산, ERP, 그룹웨어, 비즈니스 플랫폼 등에 더존에듀캠이 제작한 교육 콘텐츠를 연동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이번에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회계, 연말정산, ERP 등 더존의 기업용 핵심 솔루션과 4대 법정의무교육 서비스가 연동되면서 기업 인사담당자와 임직원의 업무 편의성이 향상되는 동시에 직장 교육 서비스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사업주는 인사·교육 관리의 편의성을 향상할 수 있다.
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교육 신청부터 등록, 교육비 결제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진도확인과 독려, 수료 확인 및 교육결과 보고서 자동발급 등 이수 결과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직장인 역시 별도의 교육사이트에 접근하지 않고도 각 업무 솔루션에서 교육일정 등록부터 결과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받는다.

더존에듀캠 윤성태 대표는 "법정의무교육을 더존 핵심 솔루션과 연동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상생이라는 근본 가치를 제고할 것"이라며 "향후 4대 법정의무교육 외에도 더존에듀캠이 지닌 직무교육,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직장 교육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