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위니아가 김치의 날(11월 22일)을 기념해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2023년형 딤채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김치의 날은 김치를 만들 때 들어가는 11가지 재료와 김치의 22가지 효능을 의미하는 11월 22일로, 김치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 중 한 곳을 방문해 2023년형 딤채를 촬영해 본인의 SNS에 '#김치의날딤채를찾아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와 함께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12월 16일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딤채 쁘띠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위니아 관계자는 "김장시즌을 맞이해 김치냉장고 구입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2023년형 딤채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위니아는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