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티웨이항공 "'모두의마블' 게임하고 항공권 받아가세요"

티웨이항공 "'모두의마블' 게임하고 항공권 받아가세요"
티웨이항공-모두의마블 이벤트 포스터. 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은 다음달 16일까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게임과 협업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항공권 할인 쿠폰,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티웨이항공 전용 캐릭터인 승무원 캐릭터와 티웨이항공 주사위 등을 통해 게임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행사 참여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두의마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웨이 주사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주사위 신청 폼을 작성하면 된다. 이후 매주 화요일마다 모두의마블 게임에서 사용되는 티웨이항공 주사위가 게임 어플(앱)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특히 새롭게 제작된 티웨이항공 세계여행 콘텐츠에서는 취항 지역인 제주도, 일본, 다낭, 사이판, 싱가포르 등과 12월말 새롭게 취항하는 호주 시드니 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세계여행 콘텐츠 참여 후 미션 달성 시 국내선 항공권 1만원, 2만원 할인권과, 국제선 3만원 할인권, 인천~시드니 노선 왕복 5만원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들이 많이 이용하는 모바일 게임과 협업을 통해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항공권 등 경품을 통해 추억에 남는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