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 외부 전경.
[파이낸셜뉴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를 공식 오픈했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는 강남, 청담, 한남 센터에 이어 밀레코리아가 서울 외 인천 지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국내 네 번째 직영 매장이다.
13일 밀레코리아에 따르면 밀레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형 공간인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가 서울 외 지역에서는 인천 송도에 처음으로 문을 연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송도 매장 내부에는 직관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주방 공간을 연출했다. 밀레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레이를 적용해 전체 공간을 고급스럽게 디자인했을 뿐만 아니라 내부 중앙에 대형 아일랜드 식탁을 겸비한 오픈형 주방을 배치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실제 주방에서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설계로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빌트인 주방 가전을 배치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유/무선 진공청소기,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밀레 제품을 전시했으며, 그 중에서도 밀레의 초대형 프리미엄 빌트인 냉장고 '마스터쿨' 시리즈가 진열되어 있어 상담과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밀레코리아는 4인 이하의 소그룹으로 진행되어 지인들과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밀레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와 '밀레 미니 쿠킹타임'을 확대 운영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할 예정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인천 송도 지역은 우수한 교통망 덕분에 수도권의 접근성이 높으며 인프라가 잘 조성된 지역으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실 수요가 높은 지역 중 하나로 판단했다"며 "인천 송도 지역을 시작으로 더 많은 지역에 밀레만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혁신을 전달할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