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닥터지,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 판매

닥터지,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 판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과 브랜드 모델 배우 송중기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닥터지'가 안티에이징 크림인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 공식 판매에 착수했다.

2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블랙 스네일 크림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800만개를 기록한 닥터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공식 제휴 채널을 통해 공식 판매하기로 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 △영양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하나로 할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불린다. 블랙 스네일과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영향을 제공한다. 아울러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 공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에서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설 선물 추천 기획전인 '설 선물 대첩'에 참여한다. 기획전에서는 할인과 함께 증정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교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블랙 스네일 크림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 출시를 결정했다"며 "닥터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함께 블랙 스네일 크림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