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에스프레카페. 청호나이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회 서울 오피스가구 및 오피스페어'에 참가한다.
12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11종, 공기청정기 4종 등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는 오피스와 홈 형태 2가지 콘셉트존으로 운영한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해 제품 상담을 받거나 전화 상담 신청을 남기는 이들을 대상으로 에스프레카페 커피 무료 시음을 제공한다. 현장 계약 시 렌털료 월 최대 1만6000원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용량과 크기 별로 총 4종 라인업을 판매 중이다. 커피캡슐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를 비롯해 총 7종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콘셉트존 운영을 통해 소비자에 맞춤형 제품을 추천, 한층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혁신 제품들을 체험하고 에스프레카페만의 커피 맛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