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 적용한 프라이팬 출시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 적용한 프라이팬 출시

테팔이 티타늄 코팅과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요리를 쉽고 빠르게 완성하는 '테팔 익스피리언스 인덕션 프라이팬'을 출시한다.

2일 테팔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테팔 익스피리언스 인덕션 프라이팬은 최신 기술력이 적용된 차세대 프라이팬 라인업 중 하나다. 이전 제품보다 최소 4배 이상 내구성을 가진 '테팔 티타늄 코팅'으로 긁힘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해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최적의 요리 온도를 알려주는 모래시계 모양 테팔 열센서로 요리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또한 열전도가 빠르고 부식에 강한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었다. 두꺼운 프라이팬 바닥으로 열 보존율은 높이고 바닥 뒤틀림은 줄여 오랜 기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식품 접촉에 관한 유럽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관리된 안심 코팅으로 카드뮴, 납 등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용도에 맞게 20cm, 24cm, 28cm, 32cm 크기 프라이팬과 28cm 볶음팬으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테팔 관계자는 "테팔 익스피리언스 인덕션 프라이팬은 다채로운 식재료와 요리 방식을 사용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출시한 제품으로, 이를 통해 한 차원 향상된 테팔 차세대 기술력을 경험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