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고척스카이돔의 열기 그대로...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고척스카이돔의 열기 그대로...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컷 /사진=CJ 4DPLEX

[파이낸셜뉴스]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1일 개봉을 앞두고 특별한 행사로 팬들을 찾아간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1월 31일 CGV 단독 개봉 소식을 전하면서 팬덤 ‘영웅시대’는 물론, 임영웅의 음악을 사랑하는 대중들의 마음까지 이미 사로잡은 바 있다.

메인포스터 공개, 동영상 공개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월 17일 사전 예매 오픈일까지 열흘 가량 남겨둔 가운데, 날로 뜨거워지는 기대에 부응하고자 개봉 1주 차 현장 특전 행사를 공개했다.

스크린X와 2D로 만날 수 있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공개한 개봉 1주 차 특전은 포토카드 2종으로 3월 1일부터 7일까지 포맷에 상관없이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랜덤 1종을 좌석당 1매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고척스카이돔의 열기 그대로...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컷 /사진=CJ 4DPLEX

포토카드 2종에는 미공개된 임영웅의 모습과 영화를 기념하는 타이틀 로고가 담겨있을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렸다.

개봉 1주 차 현장 특전인 포토카드 2종이 일반관이나 특별관의 구분 없이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랜덤 1종 1매씩 증정된다고 공개되면서 N차 관람을 예고하는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를 총동원해 촬영된 스크린X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관람한다면 전면과 좌우까지 3면이 영시봉 불빛들로 가득 차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도 엿볼 수 있다.
이제껏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앵글로 촬영된 임영웅의 모습을 마치 공연 현장 한 가운데 서 있는 듯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개봉 1주 차 주말 3월 4일로 예고된 응원봉 상영회인 ‘영시봉 상영회’ 소식도 일부 추가 공개됐다. ‘영시봉 상영회’는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흔들면서 마치 콘서트 현장과 같은 분위기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상영회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영등포·왕십리 3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