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강원도 강릉 스케이베이 호텔에서 진행된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유니폼부문 후원 협약식에서 조직위원회 김철민 사무총장(왼쪽)과 코오롱FnC 김정훈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대회의 운영 인력, 자원 봉사자 등은코오롱FnC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 제품을 유니폼으로 입게 된다.
12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지난 9일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에서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유니폼 부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코오롱FnC는 2024 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관련 인력 유니폼 일체를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 상품으로 독점 공급한다.
동절기에 진행되는 대회인만큼 보온력을 강조한 스키점퍼, 스키팬츠, 함께 입을 수 있는 이너상품, 모자와 장갑으로 유니폼을 구성할 예정이다.
코오롱FnC 김정훈 상무는 "스포츠를 통해 성장하는 청소년들의 축제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코오롱스포츠의 우수한 상품력이 대회 곳곳에서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최초의 동계 청소년 올림픽이자 4회째를 맞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는 2024년 1월 19일부터 2월1일까지 강릉, 평창, 횡성, 정선 등에서 개최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