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앳홈,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미닉스 런드리숍' 공개

앳홈,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미닉스 런드리숍' 공개
미닉스 런드리숍 전경.

[파이낸셜뉴스] 앳홈이 오는 22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리빙 전시회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20일 앳홈에 따르면 서울리빙디자인페이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미닉스 런드리숍'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닉스는 앳홈의 미니 가전 브랜드로 미니 건조기를 비롯해 미니 빔프로젝터, 지난 1월 출시한 미니 식기세척기 등을 운영한다.

앳홈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그동안 온라인 채널 중심 운영에서 벗어나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미닉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미닉스 런드리숍은 미니 건조기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경품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존, 미닉스 제품 모두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존으로 구성한다.

앳홈은 자사몰에 가입하는 이들에 런드리백과 5만원 할인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볼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최신 리빙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며 연간 28만명이 관람하는 국내 최대 규모 리빙 박람회에서 미닉스 첫 팝업스토어를 공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미닉스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