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극장가도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율 1위

극장가도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율 1위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CJ ENM

[파이낸셜뉴스] 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가수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사전 예매 오픈 3일 만에 예매 관객수 7만 5000명을 돌파하며 예매율 27.1%으로 1위를 기록했다.

20일 물고기뮤직, CJ ENM에 따르면 지난 17일 사전 예매를 시작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예매 개시 직후부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97%를 기록, CGV 무비차트 1위에 올랐다.

KOFIC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예매 순위에서도 이날 오전 11시 기준, 예매 관객수 7만5004명, 예매율 27.1%로 1위에 올랐다. ‘국민 가수’로 손색없는 임영웅의 인기, 그리고 임영웅 콘서트의 감동을 되살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는 수치다.

극장가도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매율 1위
CGV무비차트 /사진=CJ CGV

콘서트 현장과 동일하게 응원봉을 지참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즐길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사전 예매 열기가 N차 관람 예고로 이어지며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년12월10~11일, 고척스카이돔)’를 담아낸 영화다. 다채로운 무대와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기는 것으로 예고되며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앞서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솔직하고 평범한 청년 임영웅, 무대 위에서 더욱 화려한 스타 임영웅의 모습을 극명히 대비시키며 꿈같은 소망을 현실로 이룬 임영웅의 이야기를 예고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