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이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진어묵은 지난 70년 동안 함께해 온 고객과 앞으로의 100년을 함께할 미래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 직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구입 이력을 바탕으로 총 170명에게 골드카드(할인혜택 적용), 어묵 선물세트, 혼술 세트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7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프로모션 혜택 적용 대상자는 구매금액, 일수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서 선정한다. 선정된 고객에는 올 연말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고객의 경우 올해 구입 이력을 기준으로 한다.
삼진어묵은 모듬어묵 내 스크래치 쿠폰을 함께 구성한 제품을 오는 6월부터 제조해 구입하는 약 2000명이 온라인몰 적립금, 어묵 선물세트, 어묵고로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7월 1일 창립 70주년을 앞두고 전국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다 풍성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공모전 준비에 들어갔다.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는 "삼진어묵 70년은 고객 없이는 불가능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70주년 엠블럼을 제작해 보다 의미있고 특별한 활동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삼진어묵 전통과 역사, 어묵의 다양한 형태를 통한 가치 전파, 고객과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해당 엠블럼에 담아 시각화했다. 해당 엠블럼은 삼진어묵 70주년 활동과 관련한 각종 홍보물, 책자 등에도 활용된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