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동구바이오제약이 셀블룸 라인업을 확장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동구바이오제약은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에서 펩타이드 성분과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진정∙탄력∙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시카 펩타이드 앰플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구바이오제약이 제약∙바이오 회사로서 개발한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원료인 DK-8 PeptideTM 성분으로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며, 추가적으로 시카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100% 병풀 섬유 원단에 하이드로겔 코팅을 더하는 공법으로 제작된 셀룰로오스 겔 시트가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장시간 수분감을 선사한다. 특히 앞뒤 구분이 어려운 겔 시트 단점의 보완을 통해 양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피부 관리에 최적화된 마스크팩이다.
이처럼 섬세하게 제작된 마스크팩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사용에 따른 피부 진정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가 반영된 피부과 처방 1위 동구바이오제약이 오랜 연구 끝에 낸 결과물이다. 인체적용시험으로 급격한 온도차(20°C)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 수분 홀딩 효과, 피부 늘어짐 개선 및 탄력 완화 등 효력을 확인했다.
피부 민감성 및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셀블룸 관계자는 “시카 펩타이드 앰플 마스크를 필두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카 진정 크림 등에 대해 개발 검토 중”이라며 “향후 시카 라인의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며 본격적으로 B2C 사업 부문을 확대하고, 더 나아가 해외 유통망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도 진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블룸 시카 펩타이드 앰플 마스크는 셀블룸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추후 해당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