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봄 패션 준비는 지그재그... 최대 92% 할인 '스프링 위크'

관련종목▶


봄 패션 준비는 지그재그... 최대 92% 할인 '스프링 위크'

[파이낸셜뉴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봄을 앞두고 '2023 직잭 스프링 위크'를 진행한다. 직잭위크는 최대 92% 할인율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2일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직잭위크는 1000곳 이상의 소호 쇼핑몰과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는 7일까지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모든 고객 대상 지그재그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팩과 최대 18% 할인 받을 수 있는 카테고리별 쿠폰을 준다.

특가 코너에서는 쇼핑몰,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직진배송 등의 다양한 봄 상품을 최대 92% 할인율로 선보인다. '직잭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지그재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한다. 매일 정오에 쇼핑몰 인기 상품, 브랜드 상품 등을 최대 85% 할인가에 오픈하고 24시간 동안 판매하는 '하루 특가' 코너도 있다.

이번 직잭위크에 참여하는 쇼핑몰은 대표적으로 에드모어, 베니토, 니어웨어, 가내스라, 라룸 등이 있고, 미쏘, 슈펜, 투쿨포스쿨, 페리페라, 바잇미, 인스탁스 등 인기 패션·라이프·뷰티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또 시티브리즈, 퍼빗, 바닐라코, 원로그 등 상품은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으로도 선보인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지금 주목해야 할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모아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대규모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