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CJ ENM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첫날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을 선사했다.
2일 물고기뮤직, CJ ENM에 따르면 지난 1일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영등포에는 임영웅 본인이 기습 방문해 개봉 첫날부터 자신의 영화를 보러 와준 팬들을 향해 무대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의 깜짝 방문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개관, CGV영등포에서 1개관을 랜덤으로 선정해 진행된 이벤트로, ‘행운의 관객’들은 임영웅을 직접 만나리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기에 더욱 짜릿한 감격을 안겼다.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CJ ENM
깜짝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스페셜 엠디를 전달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었다.
전달된 스페셜 엠디에는 임영웅의 친필 서명이 돼 있어 의미를 더했다.
관객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한 임영웅은 무대인사 마지막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한 소절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퇴장했다. 임영웅의 깜짝 무대인사로 개봉 첫날부터 더욱 열기가 후끈해진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로만 12만이 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