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희두·나연 커플이 선택한 하트 아이템

관련종목▶

희두·나연 커플이 선택한 하트 아이템
희두·나연 커플의 'MLB 하트 컬렉션' 화보. F&F 제공

[파이낸셜뉴스] F&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가 화이트 데이 선물로 깜찍한 하트 로고가 돋보이는 'MLB 하트 컬렉션'을 제안했다. 러블리한 하트 로고 포인트로 캐주얼한 시밀러룩 및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8일 F&F에 따르면 MLB 하트 컬렉션은 어디에나 매치 가능한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의 하트 로고 포인트가 특징이다. 데일리로 편하게 착용하면서도 댄디한 무드를 자아내는 하트 오버핏 맨투맨과 하트 스몰로고 오버핏 반팔 티셔츠를 비롯해 하트 스트럭쳐 볼캡, 하트 버킷햇 등으로 구성됐다.

피케 티셔츠와 피케 원피스, 점퍼 및 가디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돼 패피(패션 피플) 커플의 스타일링으로 적합하다. 또한 MLB키즈에서도 하트 컬렉션을 출시하여 부부는 물론, 아이들과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연인들의 날인 화이트 데이를 맞아 MLB 하트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한 시밀러 룩이 주목받고 있다.

MLB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찐' 커플 희두·나연과 함께한 'MLB 하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두 사람은 '환승연애2'를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인플루언서다. 화보에는 집, 전시회, LP바 등에서 데이트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희두·나연과 함께 MLB만의 감각적인 러블리 무드를 표현한 이번 MLB 하트 컬렉션 화보와 아이템들은 MLB 공식 온라인 몰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