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

미펫, 반려동물 필름형 영양제 누적 판매량 2000만장 돌파

낼름 및 캡슐츄, 지니어스틱, 낼름 캣츠, 미펫 스탠다드 등 인기, 다양한 카테고리 확대나서
22일 GS홈쇼핑 낼름 패키지 방송 및 26일까지 미펫 공식 온라인몰에서 봄 맞이 이벤트 마련

미펫, 반려동물 필름형 영양제 누적 판매량 2000만장 돌파
미펫 브랜드 뮤즈 배우 다니엘 헤니와 미펫 주요 제품 라인

[파이낸셜뉴스] 미펫이 반려동물 필름형 영양제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며 다양한 카테고리 다각화를 통해 반려동물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20일 밝혔다.

미펫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링 제품인 낼름은 2021년 1월 출시돼 작년 말 기준 2000만장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미펫 공식몰 기준 재구매율 1위로 필름 제형의 쉬운 급여방법으로 출시되자마자 많은 주목을 받았다.

미펫은 낼름 이외에도 고양이를 위한 츄르형 영양제 낼름 캣츠, 껌에 영양제 캡슐이 들어 있어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캡슐츄, 인지능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찢어 먹는 지니어스틱, 성분과 품질에 대한 확고한 기준으로 간식과 용품을 선보이는 미펫 스탠다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미펫은 반려동물 영양제 낼름의 성장과 인기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더 많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케어를 강화할 계획이다.
낼름에서는 기존 제품에서 강화된 업그레이드 제품 등이 신규 출시될 계획이며, 그외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 라인업도 준비 중이다.

또한 전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제품 개발 및 출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각 사의 전문성을 살려 시너지를 높이고자 한다. 이미 한국야쿠르트와 함께 만든 저지방 락토프리 펫밀크는 영양보충용 반려견 전용 우유로, 특허받은 원유 생산공법으로 잡내가 없고 우유 본연의 풍미를 담고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