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과 은하 /사진=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파이낸셜뉴스] 시우민과 은하가 달달한 컬래버레이션 곡을 선보인다.
5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4일 오후 4시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 시우민과 비비지 은하의 듀엣곡 ‘후우 (Who?)’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후우 (Who?)’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시우민과 은하가 모바일 메신저로 대화를 주고받는 형식으로 이뤄진 티저 영상은 봄을 맞아 친구인 듯 아닌 듯 우정과 사랑 사이를 줄타기 하는 두 남녀의 관계를 담았다. 티저 영상 속 은하의 듀엣 파트너가 시우민이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시우민과 은하가 호흡을 맞춘 듀엣 송 ‘후우 (Who?)’는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새로운 봄을 맞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작곡가 Full8loom (장준호, 진리)이 봄의 음색을 닮은 시우민과 은하를 위해 만든 곡이다.
시우민은 지난 2022년 9월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올드스쿨 바이브의 타이틀 곡 'Brand New'로 세련된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은하도 순수하고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담은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OST ‘알고 있나요’ 등을 선보이며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시우민이 속한 엑소는 오는 8~9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2023 엑소 팬미팅 엑소 클락’을 개최하며, 은하가 속한 비비지는 최근 미니 3집 ‘VarioUS’ 활동을 성료한 후 홍콩, 대만 팬미팅에 이어 다양한 공연 및 행사로 활발한 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