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쿠첸이 가정의 달을 맞아 밥솥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25일 쿠첸에 따르면 오는 5월 7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땡큐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쿠첸은 행사 기간 내 쿠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 20% 할인 쿠폰 '땡큐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밥솥 '쿠첸 트리플', '121 ME'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6인용 IH압력밥솥 '쿠첸 트리플'은 △초고압 △중압 △무압 등 3개 압력으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취향에 맞는 밥맛을 구현한다. 우선 2.1 초고압은 잡곡밥을 부드러운 식감으로 만들고, 1.3 중압으로 솥밥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1.0 무압은 여러 요리에 활용 가능한 고슬고슬한 밥을 만들 수 있다.
3인용 IH압력밥솥 '121 ME'는 초고압으로 취사 시간을 줄이고 밥맛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쿠첸 트리플, 121 ME 모두 디스플레이를 밥솥 상단에 배치해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쿠첸 트리플, 121 ME를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쿠첸 스테인리스 전골냄비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과 따뜻한 식사 한 끼를 나눌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