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 /사진=SM 엔터테인먼트
[파이낸셜뉴스] 지난 17일 발매된 NCT 도재정의 첫 미니 앨범 ‘perfume’(퍼퓸)이 스마트 앨범 SMini 버전으로 발매되며 미공개 포토 카드 다운로드 기능을 추가로 선보인다.
25일 네모즈랩에 따르면 ‘perfume’은 발매 후 한터차트, 써클차트 및 각종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Perfume’을 비롯해 ‘Kiss’(키스), ‘Dive’(다이브), ‘Strawberry Sunday’(스트로베리 선데이), ‘후유증 (Can We Go Back)’, ‘안녕 (Ordinary)’ 등 총 6곡의 수록곡 모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NCT 도재정의 ‘Perfume’ SMini 버전은 스마트 앨범 플랫폼 네모즈 애플리케이션에서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없던 포토 카드 다운 로드 기능을 추가로 업데이트해, 네모즈 앱에 앨범을 등록하면 NCT 도재정의 미공개 포토 카드를 찾아 자신의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NCT 도재정 네모 앨범 /사진=네모즈랩
숨은 그림 찾기를 즐기듯 미공개 포토 카드를 찾는 재미를 선사한다.
네모즈 앱은 노래 외에 영상과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가사와 음차, 다양한 앨범 정보를 12개 언어로 제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앨범 발매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소장 가치가 있는 앨범으로 인정받는다. NCT 도재정의 첫 미니 앨범 ‘Perfume’(SMini버전)은 동명의 타이틀곡 ‘Perfume’을 포함해 총 6곡이 담겼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