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친환경 원사에 기능성까지 더했다..네파 새로운 '폴로 시리즈'

친환경 원사에 기능성까지 더했다..네파 새로운 '폴로 시리즈'
네파 피케 오픈넥 반팔 폴로 티셔츠. 네파 제공.
[파이낸셜뉴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친환경 폴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과 함께 항균과 착용감 등 기능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26일 네파에 따르면 친환경 폴로 시리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네파의 고민을 담아 에코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됐다. 지난해에 이어 더욱 시원해진 폴로 시리즈를 중심으로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적용했다. 이 원사는 일반 폴리 대비 생산공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물 소비량, 탄소배출량을 감축한다.

대표 제품인 '피케 오픈넥 반팔 폴로 티셔츠'는 여름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겨드랑이 부분에는 데오드란트 패치가 부착돼 우수한 항균소취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가슴 부분에는 고급스러운 네파만의 피크 A 와펜이 적용됐다.

함께 선보이는 '하프집업 폴로 반팔 티셔츠' 역시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경쾌한 느낌을 주는 컬러 블록의 카라 디자인으로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원피스형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네파 관계자는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환경적인 의미까지 담을 수 있도록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폴로 등의 그린마인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