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김필, 타블로와 1년만에 다시 만났다...‘LOVE YOU!’ 17일 발매

김필, 타블로와 1년만에 다시 만났다...‘LOVE YOU!’ 17일 발매
김필 컴백 /사진=아카이브아침

[파이낸셜뉴스] 가수 김필이 컴백한다. 2일 아카이브아침에 따르면 김필은 17일 오후 6시 에픽하이 타블로와 컬레버레이션한 신곡 ‘LOVE YOU!’를 발매한다.

지난 1일 김필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의 개구진 모습과 다양한 표정을 담은 폴라로이드 사진 형태의 티저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신곡명 ‘LOVE YOU!’도 공개돼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엔 타블로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폭발적 케미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지난 2011년 데뷔한 후 독보적인 음색과 진한 감성의 가창력으로 사랑받아온 김필이 타블로와 협업한 신곡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어떤 음악적 변신을 시도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2022년 김필이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수록곡 ‘가족관계증명서’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데 이어, 약 1년만에 다시 한번 타블로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김필은 지난 2022년 ‘나의 해방일지’ OST ‘Here We Are’ 참여를 비롯해 ‘비긴어게인-인터미션’, ‘싱포레스트’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 왔다. 이 가운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새 앨범을 발매하는건 오랜만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