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맨유 경기 보세요" 퀄컴, #SnapdragonKickUps 영상 챌린지

"맨유 경기 보세요" 퀄컴, #SnapdragonKickUps 영상 챌린지

퀄컴은 인스타그램 #SnapdragonKickups 영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스타그램에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커뮤니티’ 계정을 팔로우하고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중 당첨자를 선발해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퀄컴은 지난해 8월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글로벌 파트너사로 공식 선정돼 협력을 지속하고 있다. 퀄컴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스냅드래곤 플랫폼이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성능을 활용해 올드 트래포드를 비롯한 전 세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와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러한 협력의 일환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퀄컴 본사가 위치한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웨일스의 축구 클럽인 렉섬 AFC와 경기를 펼치고, 퀄컴은 #SnapdragonKickUps 챌린지를 통해 선발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이번 경기에 초청한다.

이번 영상 챌린지 참여를 위해서는 스냅드래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주어진 미션에 따라 축구공을 차 올리는 장면을 담은 짧은 영상을 업로드한 뒤 해당 영상에 #SnapdragonKickUps #스냅드래곤킥업 해시태그 및 스냅드래곤과 친구 한 명을 태그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다.

#SnapdragonKickups 영상 챌린지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13~20일 사이 발표될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렉섬 AFC의 경기는 오는 7월 25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당첨자에게는 경기 티켓 1장 및 샌디에이고 왕복 항공 및 숙박 비용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냅드래곤 플랫폼이 탑재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추가 증정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