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유아식기 '리틀럽'. 락앤락 제공.
[파이낸셜뉴스] 락앤락이 신생아부터 어린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틀럽' 유아식기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21일까지 유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락앤락 리틀럽 시리즈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소재 안전성은 물론 내구성, 위생, 사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생아를 위한 수유 준비 세트, 이유식 용품, 영유아를 위한 빨대컵, 미취학 어린이들이 쓰기 좋은 키즈 텀블러 등 아이 성장기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리틀럽 실리콘 빨대컵’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소재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제작됐으며, 파스텔톤 색상의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실용성, 사용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 최근에 출시한 ‘리틀럽 마망 분유 보온병’은 한 손으로 열기 쉬운 원터치 캡을 적용했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편해 아이와 함께 외출할 때 유용하다.
‘리틀럽 수유 준비세트’는 첫 수유 준비에 꼭 필요한 세척용품으로 구성돼 최대 18개의 젖병을 건조할 수 있는 건조대도 포함하고 있다. ‘리틀럽 실리콘 흡착식판’과 ‘흡착볼’은 식탁에 안정적으로 고정돼 식사 중 식기가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고,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사용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리틀럽 시리즈는 이유식 용기, 빨대컵, 키즈 텀블러, 이유식 칼 세트, 이유식 도마 등 영유아 식단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안전한 소재로 제작돼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리틀럽 시리즈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유아용품 할인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