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케어, 가정의 달 맞아 31일까지 스마트 욕실케어 및 스마트 줄눈케어 서비스 할인
구역별 세척 용품과 고온∙고압 스팀 케어까지 총 8단계 욕실 클리닝 서비스
구축 업력 7년 이상 전문가∙고품질 줄눈재 사용해 제공하는 줄눈 시공 서비스
대림케어가 가정의달 기념 욕실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림바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욕실기업 대림바스의 렌탈 및 홈케어 브랜드 대림케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욕실케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대림케어의 욕실케어 서비스인 △스마트 욕실케어 1회권 △스마트 줄눈케어 1회권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숙련된 전문가가 전문 장비로 체계적인 욕실 클리닝 및 줄눈 시공을 진행해 신속하고 확실한 욕실 대청소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스마트 욕실케어는 세면대부터 양변기, 비데, 욕조, 환풍구, 배수구까지 총 8단계로 욕실을 꼼꼼히 청소해주는 서비스다. 먼저 분당 1만2000회의 강력한 회전력을 가진 전문 장비 등 각 구역별 세척 용품으로 물 때, 곰팡이, 먼지를 제거한다. 이후 100도 이상의 고온 및 고압 스팀 살균 케어까지 제공해 미생물 및 세균이 99.3% 감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서울과 성남 전 지역, 용인시 수지구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 줄눈케어는 타일 사이에 낀 물 때,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시공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구축 업력 7년 이상의 검증된 전문가가 직접 시공한다.
고품질 줄눈재를 사용해 시공 후 화학물질 검출 및 수축 문제없이 안심하고 욕실을 사용할 수 있다. 또 가벼운 솔질로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하고 물 때와 곰팡이가 쉽게 끼지 않는 점도 특징이다.
대림케어 관계자는 “대림케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욕실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욕실케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검증된 전문가와 전문 장비를 통해 제공하는 고품질의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쾌적한 욕실로 탈바꿈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