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

반려묘 면역력 '고양이 박사'가 설계한 제품으로 지키자

반려묘 면역력 '고양이 박사'가 설계한 제품으로 지키자
우리와주식회사의 ‘프로베스트’에서 출시한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 제품. 우리와 제공

[파이낸셜뉴스] 국내 전문기업 '우리와'의 ‘프로베스트’는 고양이 면역력 향상을 위한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환경 변화에 민감한 고양이들을 위해 국내 최초 고양이 영양학 박사인 ‘박창우 박사’와 함께 개발한 고양이 맞춤 면역력 향상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트레스로 인한 불안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가수분해카제인, 행동장애 개선 효과로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GABA, 진정 및 심신 안정으로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L-트립토판∙L-테아닌 등 다양한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설계돼 고양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고양이가 먹기 편하도록 6mm의 작은 키블로 만들어진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에는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마키베리, 아로니아 등 요로상피 유해균 흡착을 억제해 요로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들과 천연항산화제 로즈마리, 플라보노이드 등 피로회복과 활성산소 중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도 함유돼 고양이 항산화 케어 및 에너지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제품을 설계한 박창우 박사는 “고양이들은 환경 변화에 민감한 만큼 더 많은 스트레스에 노출되기 쉽다"며 "이는 면역력 저하로 연결돼 다양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런 면역력 케어를 위해 고양이에게 필요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우리와의 최신식 시설이자 HACCP 인증을 받은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해 안심하고 먹여도 될 것”이라며 "’우리와 펫푸드 키친’은 자동화를 통한 실시간 생산 모니터링과 업계 최초로 제품에 생산일과 생산자 이름을 표기하는 ‘전 제품 품질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어, 제조부터 최종 포장 단계까지 완벽을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