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 역세권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이 상업시설 그랜드오픈과 더불어 시행사 보유분 오피스텔 세대에 대한 선착순 지정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공급되는 하남시청역 희상성원상떼빌은 하남교산 신도시 바로 앞에 위치해 신도시 호재는 물론 높은 미래가치와 풍부한 생활인프라까지 최적의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사업지는 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 역세권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송파~하남시청역간 도시철도 연장 사업(예정)으로 파 20분, 강남 3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지면서 주요 도심의 대중교통 접근성이 더욱 용이해질 전망이다. 그리고 미사대로, 강일IC, 중부고속도로TG, 신장로가 인접해 서울과 지방으로의 진출입도 수월하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은 신장초,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가 도보 거리내 위치해 안전한 통학환경도 조성이 되어 있으며, 홈플러스와 신장전통시장, 이마트 하남점,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사업지 바로 앞에 덕풍천이 흐르고 있으며, 강변을 따라 산책로와 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유니온파크, 미사경정공원도 인접해 입주민들에게 풍부한 녹지공간도 제공된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은 3.8m 층고의 복층으로 설계돼 실사용 면적이 25평형으로 최근 오피스텔 공급 트렌드라 할 수 있는 주거형 투룸 구조에 복층 구조를 더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11자형 아일랜드 주방으로 효율적인 동선을 제공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이 배치된 드레스룸과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한 넓은 창문 시공 등 신혼부부 및 3인 이상의 가구가 활용 가능한 혁신평면 설계도 장점이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관계자는 “전세사기, 고금리 등 부동산 악재속에서도 역세권 및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당 사업지 역시 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 역세권으로 풍부한 인프라와 원스톱생활을 누릴 수 있는 주상복합건물로 현재 잔여세대에 대한 중도금무이자(오피스텔), 계약금 5% 계약 등 다양한 혜택과 지난달 오피스텔 담보대출 규제까지 완화되면서 많은 실수요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은 석촌역 인근에서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