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년 기념 '그랜드 애니버서리'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 16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그랜드 애니버서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건담베이스 20주년 투어, 와인앤모어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형 행사가 준비됐다.
16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 16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쇼핑부터 MZ 고객이 선호하는 이색 팝업스토어까지 다양한 이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비롯해 우수고객 초대회, 한정 상품 판매, 건담베이스 및 와인앤모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또 푸드트럭 페스티벌, 컬러풀 마켓 등 다양한 콘셉트의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주요 명품 브랜드는 봄, 여름 시즌 상품의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여성·남성 패션 및 아웃도어·스포츠·골프 등 전 카테고리 브랜드별 추가 구매혜택과 삼성·신한카드로 40만원 이상 구매 시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은 우수 고객 초대회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방문하는 우수 고객에게는 '데이비드 호크니&브리티시 팝아트' 전시 티켓 2매, 전문 식당가 2만원 이용권, 사은행사 참여권 2매 및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동쪽 중앙광장에서는 '건담베이스 20주년 투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국내 한정판 프라모델과 피규어는 물론 조립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금~일요일 총 6일간 와인앤모어 ‘홈미식회’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해외 유명 미식 축제를 모티브로 구현한 이국적인 공간에서 다양한 주류 및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인다. 맥캘란, 야마자키, 하쿠슈, 발베니 등 인기 위스키를 선착순 판매한다. 또 시음행사 이벤트와 프리미엄 핑거푸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아울렛 서쪽(웨스트) 회전목마 근처에서는 '컬러풀 마켓'을 개최한다.
아동 고객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풍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JEEP 프리미엄 팝업 스토어'가 명품 광장 지역에서 진행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19일부터 29일까지 여주 신륵사 국민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여주 도자기 축제와 연계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상생 협력도 강화한다"며 "쇼핑부터 힐링, 미식, 체험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