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온 "5월에 어울리는 '봄 원피스' 모두 모았어요"

[파이낸셜뉴스]
롯데온 "5월에 어울리는 '봄 원피스' 모두 모았어요"

롯데온은 오는 21일까지 원피스를 테마로 총 1만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원피스를 테마로 올리브데올리브, JJ지고트, 등 백화점 브랜드부터 닉액니콜, 프롬비기닝 등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원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과일에 제철이 있는 것처럼 원피스의 제철은 5월부터다. 롯데온에 따르면 5월부터 원피스 매출이 가파르게 증가해 7월까지 수요가 이어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지난해 5월 롯데온 여성 패션 상품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은 원피스를 샀다.

롯데온 온앤더패션은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취향, 색상, 스타일 등에 따라 다양한 원피스를 제안한다. 취향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셔츠&PK원피스',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패턴 원피스'와 '뷔스티에 원피스' 등과, 올해 인기를 끌고 있는 색상 '파스텔 옐로우', '딥 블루', '오프 화이트' 등으로 나눠 원피스를 선보인다.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엘포인트와 디디에두보 목걸이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앤더패션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 및 신발관리 전자제품 등을 증정한다.

이혜리 롯데온 패션MD는 "롯데온의 패션 버티컬인 온앤더패션은 5월부터 원피스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는 '원피스'를 테마로 준비했다"며 "취향, 색상, 스타일 등에 따라 나에게 어울리는 원피스 구매하고 할인과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