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호텔 매트리스 체험" SK매직, 용산 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

"호텔 매트리스 체험" SK매직, 용산 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전경. SK매직 제공.

[파이낸셜뉴스] SK매직이 용산 아이파크몰에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SK매직은 다음 달 6월 21일까지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에서 체험 프로그램과 현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4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는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매트리스 청소와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 시연도 함께 진행한다. 상담과 함께 계약도 현장에서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구스다운 침구세트 등도 전시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특급 호텔과 동일한 사양의 워커힐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생활구독 기업으로서 최적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팝업스토어에서 매트리스를 비롯한 침대 프레임을 구매하면 월 렌털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에어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 '안심OK서비스' 무료 이용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