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소니코리아, 스터디 카페 작심과 ‘노이즈 캔슬링 체험존’ 운영

소니코리아, 스터디 카페 작심과 ‘노이즈 캔슬링 체험존’ 운영

소니코리아가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과 함께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스터디 카페를 이용하는 학생 회원들을 위해 소니 WH-1000XM5 체험존 및 공동 이벤트를 오는 8월 25일까지 2달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니 WH-1000XM5 체험존은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 전국 10개 작심 매장에서 진행된다. 작심 회원이라면 누구나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소음에서 벗어나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소니 무선 헤드폰 WH-1000XM5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체험존은 작심의 좌석 예약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이 결제한 좌석 이용 시간 동안 WH-1000XM5 헤드폰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소니 노이즈 캔슬링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는 작심 매장은 △더작심 서초점 △작심 삼성중앙역점 △작심 봉천점 △작심 마포대흥점 △작심 숙대눈송이점 △작심 천안불당점 △더작심 송도점 △더작심 송도퍼스트파크점 △작심 김포걸포점 △작심 부산 해운대우동점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WH-1000XM5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열공 인증 챌린지’ 및 작심 회원 대상 특별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열공 인증 챌린지는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8월 25일까지 소니코리아 계정 팔로우 후 WH-1000XM5와 함께 ‘열공’하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WH-1000XM5(1명)와 작심 4시간 이용권(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소니 WH-1000XM5 헤드폰 특별가 프로모션은 전국의 500여개 작심 스터디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월 25일까지 가까운 작심 스터디카페를 방문하면 키오스크에서 소니 헤드폰 할인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소니코리아는 매월 경제적으로 공부에 전념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학습공간 및 교육 콘텐츠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작심의 ‘The Dream 장학생’ 프로그램에 후원사로 참여해 7월, 8월 장학생에게 WH-1000XM5를 선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